유지관리
유지관리
Maintenance Service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홈페이지 운영을 도와드립니다.
홈페이지 제작 후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신 고객님들이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수정사항이 매월 발생하기 보다는 년에 1~2건 발생하는 업체에 적합하며 유지관리 게시판을 통하여 요청주시면 견적서 발송 후 결제 확인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글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정확하고 빠릅니다.

 

플러스친구 유지보수 채팅하기

Maintenance자운 유지관리 단가표

기본사항

  • 1. 회원가 : 자운에서 제작을 하신 경우로 자운에서 계속 유지보수 계약이 되어 있을 때 가격입니다.
  • 2. 유지관리의 모든 비용은 일시불 결제 원칙(VAT별도), 입금이 완료 되어야 수정을 진행합니다.
  • 3. 아래에 없는 항목은 협의 하에 진행됩니다. (VAT는 별도입니다.)
  • 4. 단가는 작업의 난이도와, 작업시간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니, 담당자와 협의 바랍니다.
항목 유형 일반가(원) 회원가(원)
  • 동영상
    250,000 ~
    160,000 ~
  • 디자인
    60,000 ~
    50,000 ~
  • 디자인
    13,000 ~
    10,000 ~
  • 디자인
    160,000 ~
    100,000 ~
  • 사진촬영
    15,000 ~
    10,000 ~
  • 사진촬영
    18,000 ~
    15,000 ~
  • 디비이전
    200,000 ~
    100,000 ~
  • 디비연동
    300,000 ~
    200,000 ~
  • 상품관리
    20,000 ~
    15,000 ~
  • 상품관리
    15,000 ~
    10,000 ~
  • 상품관리
    5,000 ~
    2,000 ~
  • 게시판추가
    200,000 ~
    150,000 ~
  • 게시판추가
    150,000 ~
    100,000 ~
  • 페이지추가
    200,000 ~
    150,000 ~
  • 페이지추가
    150,000 ~
    100,000 ~

의료기기제작 판매 전문 코네오

코네오 대표 고경태님

1. 코네오는 무엇을 판매하는 회사입니까?

고압산소치료기를 국내기술로 연구 개발 하여 제조 , 판매 하는 업체입니다. 또한 의료용 제품들을 생산하는 회사들과 연결되어 같이 판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코네오의 사훈은 무엇인가요?

High quality & quick A/S

한 제품 한제품을 고품격으로 만들고 유지보수는 빠른 진행절차를 고수합니다.

 

3.코네오의 직원분들은 어떤 마인드로 회사를 운영하시나요?

고객들의 만족이 최우선이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만족 하지 않는데 어떻게 제품을 만들 수 있겠어요~ 맘에 드신다는 작품이 나올때 까지 계속 새로운 제품들을 연구해 내는거죠.

 

4. 코네오가 성공하게된 원인은 어디에 있다고 보시나요?

하하 ~ 홈페이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가장 어려웠습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빠른 제품 업그레이드 및 신속 정확한 A/S처리에 있다고 봅니다.

 

5. 홈페이지를 만드는 동안 어떤 점이 가장 어려우셨나요?

자운에서 미리 다 만들어 놓으시고, 다른 회사들 사이트를 보면 같이 많이 고민했죠.

 

코네오 웹사이트

6.홈페이지를 자운에서 만드셨는데요. 자운의 서비스는 어땠나요?

하하~! 자운을 만나게 된것이 운이 좋았던 거죠. 행운이였어요. 지금도 관리를 잘 해주고 계시거든요.

 

7. 홈페이지 만든 후 회사에 변화가 생겼나요?

한눈에 볼 수 있는 제품 정보를 통한 영업이익이 향상되었습니다.

어떻게 아시는 건지 홈페이지보고도 연락들이 많이 오세요.

 

7. 자운에 바라고 싶은 면은 어떤게 있을까요? 개선해야 할부분이 무엇일까요?

관리업체가 많으신건 알고 있는데요 하~ 우리건은 직접 빨른대처를 요청드려도 될까요?

 

저희도 그게 제일 고민거리입니다. 많은 경영노하우들을 들어보고~ 대처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인터뷰 일부러 시간도 내어 주시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최고관리자     03-25
Read More +

신뢰도의 개요

 

  • [답변]

    네이버쇼핑페널티, 상품명 SEO 등의 요소를 통해 해당 상품이 이용자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지를 산출합니다.

    88.png

최고관리자     06-27

 인기도 개요

 

  • [답변]

    해당 상품이 가지는 클릭수, 찜수, 판매실적, 구매평수, 최신성 등의 고유한 요소를 카테고리 특성을 고려하여, 인기도로 반영됩니다.
    인기도는 카테고리별로 다르게 구성되어 사용됩니다.

    77.png

최고관리자     06-27

적합도의 개요

 

  • [답변]

    이용자가 입력한 검색어가 상품명, 카테고리, 제조사/브랜드, 속성/태그 등 상품 정보의 어떤 필드와 연관도가 높은지, 검색어와 관련하여 어떤 카테고리의 선호도가 높은지 산출하여 적합도로 반영됩니다.

    22.png

     

    • A. 필드연관도
      검색어가 “리바트 이즈마인 책상”인 경우 “리바트 이즈마인”는 브랜드 유형으로 인식되며, 상품명에 “리바트 이즈마인"이 기입되어 있는 것보다 브랜드에 “리바트 이즈마인”으로 매칭되어 있는 것이 우선적으로 노출됩니다.

    33.png

     

    • B. 카테고리 선호도
      “강아지 백팩” 검색어의 경우는 여러 카테고리 상품이 검색되지만, [생활/건강>애완>애견용품>캐리어] 카테고리의 선호도가 매우 높습니다. 검색 알고리즘은 해당 카테고리의 상품을 먼저 보여줄 수 있게 추가 점수를 주게 됩니다.

    44.png

     

    • C. 상품정보 올바른 입력 시 좋은 점

    55.png

     

최고관리자     06-27

네이버쇼핑 상품 검색 알고리즘

 

  • [답변]

    네이버 쇼핑 검색 결과의 노출 순위를 결정하는 검색 알고리즘은 기본적으로 적합도, 인기도, 신뢰도의 3가지로 구성이 됩니다.


    이를 바탕으로 제휴사가 제공하는 상품 정보와 네이버에서 수집하는 각종 쇼핑 데이터 및 검색 사용자 로그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검색어 및 사용자 요구에 맞게 재구성하여 검색결과가 만들어집니다.
     
    이 과정에서 검색결과 품질을 높이고, 사용자에게 다양한 검색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별도의 검색 알고리즘이 반영될 수 있으며, 이를 보완하는 로직 및 대책이 수시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결과가 홍보 수단으로 활용되면서 각종 소프트웨어, 로봇 및 자동화된 도구를 이용해서 특정 상품을 노출시키려는 악의적인 시도 등이 늘고 있는데, 이러한 어뷰즈 행위는 검색 품질을 훼손하고 이용자의 불편을 초래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차단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과학적인 방법을 동원해 어뷰즈를 정밀하게 필터링하여 서비스에 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하고 있으며, 기존 서비스 운영 경험을 토대로 검색 알고리즘 및 어뷰즈 필터링 로직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다만, 검색 알고리즘과 검색결과 어뷰즈 판정 기준이 알려질 경우 이를 우회한 새로운 어뷰즈 공격이 생기게 되고, 그에 따라 대다수 선의의 이용자들이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네이버는 상세한 검색 알고리즘 및 어뷰즈 필터링 로직과 해당 로직을 역으로 추정할 수 있는 어뷰즈 필터링 결과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고 있습니다.


    2.1. 적합도
    이용자가 입력한 검색어가 상품명, 카테고리, 제조사/브랜드, 속성/태그 등 상품 정보의 어떤 필드와 연관도가 높은지, 검색어와 관련하여 어떤 카테고리의 선호도가 높은지 산출하여 적합도로 반영됩니다.


    A.   필드 연관도
    검색어가 “나이키”인 경우 “나이키”는 브랜드 유형으로 인식되며, 상품명에 “나이키”가 기입되어 있는 것보다 브랜드에 “나이키”로 매칭되어 있는 것이 우선적으로 노출됩니다.


    B.   카테고리 선호도
    “블라우스” 검색어의 경우는 여러 카테고리 상품이 검색되지만, [패션의류>여성의류>블라우스] 카테고리의 선호도가 매우 높습니다. 검색 알고리즘은 해당 카테고리의 상품을 먼저 보여줄 수 있게 추가 점수를 주게 됩니다.


    2.2. 인기도
    해당 상품이 가지는 클릭수, 판매실적, 구매평수, 찜수, 최신성 등의 고유한 요소를 카테고리 특성을 고려하여, 인기도로 반영됩니다.
    인기도는 카테고리별로 다르게 구성되어 사용됩니다.


    A.   클릭수
    최근 7일 동안 쇼핑검색에서 발생된 상품 클릭수를 지수화


    B.   판매실적
    최근 2일/7일/30일 동안 쇼핑검색에서 발생한 판매수량/판매금액을 지수화
    스마트스토어의 판매실적, 리뷰수는 네이버페이를 통해 자동 연동, 부정 거래가 있을 경우 페널티 부여


    C.   구매평수
    개별 상품의 리뷰수를 카테고리별 상대적으로 환산하여 지수화


    D.   찜수
    개별 상품의 찜수를 카테고리별 상대적으로 환산하여 지수화


    E.   최신성
    상품의 쇼핑DB 등록일을 기준으로 상대적 지수화, 신상품 한시적 노출 유도


    2.3.  신뢰도
    네이버쇼핑 페널티, 상품명 SEO 등의 요소를 통해 해당 상품이 이용자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지는 산출하여, 신뢰도로 반영합니다.


    A.   네이버쇼핑 페널티
    구매평/판매실적 어뷰징, 상품정보 어뷰징 등에 대한 상품/몰단위 페널티 부여


    B.   상품명 SEO 스코어
    상품명 가이드라인을 벗어난 상품에 대한 페널티 부여

     

     

    1bopegb6wxnm.png

     

    고객님의 상품을 판매하는데 매우 중요한 요인입니다.

    자운의 전문가들은 아이템 판매를 위해 월요일에서 금요일 까지 매일 한가지씩 배우고 연구합니다.

최고관리자     06-27

1. 제목에 특수 문자가 들어가면 안된다. 기기에 따라서 OS에 따라서 문자가 깨질 수 있기 때문에 저평가 요소가 된다.

 

2. C-Rank 로 평가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글이 좋고 글에 들어와서 오래머무르는 글이 좋은 평가를 받는다.

 

3. 장기간 쉬면 저평가가 되지 않는다. 검증된 블로그에 지수가 높아야 상위에 노출되는데 C-Rank 에 의해서 방문자가 적으니 노출순위가 밀리는 것이다.

 

4. 않좋은 블로그와 이웃 맺으면 상관없다. 내 글이 가공되지 않으면 평가가 나빠지지 않는다.

 

6. 글을 적는 컴퓨터가 않좋은 장소에서? 상관없다. 스팸요소로 인정(마켓대행사나 대량포스팅 아이피는 조심)되는 IP에서 쓰면 글럴수도 있지만 일반적인 장소 들은 상관없다.

 

7. 상위노출 된 글을 수정했을 때? 상관없다. 제목 수정은 신중히 해야 한다. 카테고리 이동도 괜찮고 글 수정은 괜찮음.

 

8. 글을 빨리 쓰면 어뷰징 인정 안된다.  1분에 5000차 정도 반복 올리면 어뷰징 인정되지만 일반적이 빨리 글쓰기는 상관없다.

 

9. 글 복사해서 올리면 스팸아니다.

 

10. 바탕에 하얀 글씨 넣으면 어뷰징 이다. 쓰여진 글씨가 흰바탕에 흰글씨로 안보이게 가려 놓으면 어뷰징으로 인정된다.

 

어뷰징:인터넷에 의도적으로 클릭 수 늘리기 위해 동일한 글을 올리는 행위

 

최고관리자     06-18
Read More +


좀 더 좋은 컨티션을 위한 단합 훈련 ~ 오늘은 수상에서 이루어 졌습니다.


제트스키를 배우고 ~ 여러 수상 기구들을 즐기고 왔습니다.


모두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런 마음으로 새로운 각오와 계획을 다짐 하였습니다.

 

1.jpg

 

 처음 타는 제트스키지만 모두 전문가 같은 포스로~ 즐기네요.

 

2.jpg

 

3.jpg


최고관리자     09-03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