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인터뷰
HOT
전체

의료기기제작 판매 전문 코네오

코네오 대표 고경태님

1. 코네오는 무엇을 판매하는 회사입니까?

고압산소치료기를 국내기술로 연구 개발 하여 제조 , 판매 하는 업체입니다. 또한 의료용 제품들을 생산하는 회사들과 연결되어 같이 판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코네오의 사훈은 무엇인가요?

High quality & quick A/S

한 제품 한제품을 고품격으로 만들고 유지보수는 빠른 진행절차를 고수합니다.

 

3.코네오의 직원분들은 어떤 마인드로 회사를 운영하시나요?

고객들의 만족이 최우선이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만족 하지 않는데 어떻게 제품을 만들 수 있겠어요~ 맘에 드신다는 작품이 나올때 까지 계속 새로운 제품들을 연구해 내는거죠.

 

4. 코네오가 성공하게된 원인은 어디에 있다고 보시나요?

하하 ~ 홈페이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가장 어려웠습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빠른 제품 업그레이드 및 신속 정확한 A/S처리에 있다고 봅니다.

 

5. 홈페이지를 만드는 동안 어떤 점이 가장 어려우셨나요?

자운에서 미리 다 만들어 놓으시고, 다른 회사들 사이트를 보면 같이 많이 고민했죠.

 

코네오 웹사이트

6.홈페이지를 자운에서 만드셨는데요. 자운의 서비스는 어땠나요?

하하~! 자운을 만나게 된것이 운이 좋았던 거죠. 행운이였어요. 지금도 관리를 잘 해주고 계시거든요.

 

7. 홈페이지 만든 후 회사에 변화가 생겼나요?

한눈에 볼 수 있는 제품 정보를 통한 영업이익이 향상되었습니다.

어떻게 아시는 건지 홈페이지보고도 연락들이 많이 오세요.

 

7. 자운에 바라고 싶은 면은 어떤게 있을까요? 개선해야 할부분이 무엇일까요?

관리업체가 많으신건 알고 있는데요 하~ 우리건은 직접 빨른대처를 요청드려도 될까요?

 

저희도 그게 제일 고민거리입니다. 많은 경영노하우들을 들어보고~ 대처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인터뷰 일부러 시간도 내어 주시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최고관리자 730 03-25
HOT
전체

클라임교육 사이트 메인

클라임교육 사이트 메인 http://www.klaim.kr

1. 대표님 여기까지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요즘은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클라임 유투브를 제작에 신경쓰고 있어요. 만들기 시작한지는 꽤 되었고요.
중고등학교 기초 인데 교재만 있으면 혼자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영상이예요. 기초를 잘 알고 교육장에 오면 더 잘 이해할 수 있을것 같아요. 우리 학생들을 위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아~ 그래서 우리 클라임교육용으로 만들어진 교재들이 있어요. 학생들이 쉽게 배울수 있는~

클라임교육 교재

클라임교육 교재

자운 : 아~ 그책이 궁금하네요. 어떤 책인지 사진으로 부탁좀 드릴께요~^^

 

2. 대표님께서는 항상 책을 들고 다니시네요? 오늘도 좋아하는 장르는 무엇인가요?

네~ 책읽는것을 많이 좋아합니다. 지금도오면서 이렇게 보고 있었어요. 저는 역사에도 관심이 많고요. 경제관련된 책들과 심리에 관련된 책들? 을 자주 읽고 있어요.

 

3. 지금 클라임교육을 하시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우연히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지금은 책임감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 한테 좋은 세상을 주고 싶고 우리 직원들 한테도 내가 가진것을 주고 싶은 하하 ^^예전에 티비에서 어떤 분이 하신 말이 생각나오 "나는 나고 연예인은 직업입니다."라고 했던 이제 전부는 아니지만 나의 직업이 나의 자아실현을 위한 도구 이기도 하죠

 

4. 이후 목표는 어떻게 되세요?

지금은 한국에서 하고 있잖아요. 2년 후쯤? 미국에 가서 지금처럼 학원을 해보고싶어요. 그 후에 made in usa 라는 교육으로 중국에서도 사업을 확장해 보고 싶습니다.

 

5. 자운에서 홈페이지 만드신 후기 부탁드려요. 솔직한~ ^^?

다른 학원들 사이트 보셨죠? 전단지 처럼 자랑만 늘어놓고 딱딱한 이미지의 그런 사이트요. 하지만 클라임 사이트는 내 감성과 생각이 잘 적용되었어요.깔끔하지만 감수성 있게요. 방문자의 시선에도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내용이 잘 전달되게 해주셨고 운영면에서도 쉽고 복잡하지 않아서 좋아요. 사용자의 의도를 저확히 파악해서 작업하시고 감성을 많이 입혀주시고 역시 심리학을많이 적용해 주셔서 좋은 사이트가 만들어 졌어요.

자운 : 이렇게 좋게 표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이 읽으면 안믿을 수도 있겟네요 ㅎㅎㅎ

 

6.혹시 제작하면서 불편하셨던 점을 없었나요?

전 없었던 것 같은데요.

 

자운 : 워낙에 컨펌을 꼼꼼히 해주셔서 저희도 일하기 편했어요.

 

시안씨티가 아니더라도 그러게 작업을 지시했을 거예요. 나는 원래 내것을 만들때 적극적이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자운 : 아~ 네 그러신것 같아요. ^^ 오늘 인터뷰에 즐거운 답변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노력하는 자운이 되겠습니다.

최고관리자 366 07-31
HOT
전체

트럭 개조 특수 경기특장

경기특장메인 이미지

1. 경기특장은 어떤 일을 하는 곳인가요?

특장차 제조을 하고 수리도 하며 보험으로 수리 하는 업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차, 냉동탑, 특수 기능차 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2. 회사가 얼마나 되었나요?

30년이 되었네요. 아마 이쪽에서는 우리 노하우 만큼 따라올 회사가 없을 껄요? 하하

 

3. 어떤 마음으로 이렇게 회사를 오래동안 운영하셨나요?

이일이 내일이다. 전문성로 여기까지 달려왔다.

 

4. 업계의 다른 회사들하고 차별점은 무엇일까요?

다른 특장차에서 하지 못하는 기술들을 우리가 가지고 있고 보고 따라하신다고 해도 우리 기술은 따라하기도 힘들거예요.

여러가기 특수 기술들 그리고 만들지 못하는 기술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5. 홈페이지를 만드는 동안 어떤 점이 가장 어려우셨나요?

의사 전달이 어려웠어요. 단어도 어렵고 내용을 전달 하기가 힘들었어요.

 

경기특장 웹사이트

6.홈페이지를 자운에서 만드셨는데요. 자운의 서비스는 어땠나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친절히 도와주셔서 완성되게 해주시는 것 까지요~~

 

저희도 그게 제일 고민거리입니다. 많은 경영노하우들을 들어보고~ 대처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인터뷰 일부러 시간도 내어 주시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경기특장 시안씨티 칭찬

최고관리자 251 06-18
HOT
전체

씨제이씨푸드 식품개발팀 박병춘님

씨제이씨푸드 식품개발팀 박병춘님

1. 회사는 어디입니까?

CJ Group社의 계열사중 수산 전문 기업인 CJ씨푸드 입니다.

 

2. 회사에서 맡은 임무는 무었입니까?

現 사업확장을 위한 신규사업TFT을 이끌고 있으며,

로고 만들 당시 수산가공 제품을 개발하는 업무를 진행 중에 있었습니다.

계속 연구한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3.저 로고는 어디에 사용하는 로고입니까?

社內 Study 모임에 사용되는 로고 입니다.
간단히 study에 대한 설명을 드리자면 수산가공에 사용되는 모든 원료에 대한 시황, 정보등을 공유하고 연구하는 세미나 모임입니다.

 

 

4. 제작 과정은 어떠셨습니까?

단순히 사내 자발적 study 모임으로 시작하여, 회사내 주목을 받는 정식 그룹이 되어 구성원의 공통된 이미지를 표현하는 로고가 필요하다 느꼈습니다.
로고는 구성원의 학습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구성원의 협력과 소속감을 갖게 해주었습니다.

 

거성종합개발 웹사이트

5.만들고 난 후 어땠나요?

제작 후 1회/년 책자를 발급하고 책자 앞에 로고를 사용하여 국제 학술지 및 여러 관련기관에 보내어 전문적인 단체임을 증명하였습니다.
또한 사내 프로그램 이수 관련 하여 뺏지를 제작하여 사용 하였습니다.

 

6. 지금도 잘 사용되고 있나요?

네,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으며, 향후 단체가 성장함에따라 리뉴얼 계획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렇게 시간 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최고관리자 287 03-18
HOT
전체

거성종합개발 유성원대표님

거성종합개발 유성원대표님

1. 거성종합개발에서 하는 일을 어떤 일인가요?

상가, 오피스텔, 주택 신축 공사업을 주로 하고있어요.

2. 다른 회사와 건축에 대한 차이점이 있다면요. 어떤 부분 일까요?

건설의 안전함은 기본이 되고요.

디자인 적인 요소를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계속 연구한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3.거성종합개발의 사훈은 어떻게 되나요?

갖고 같은 마음으로 모든 직원과 함께 한다.

건축에 대한 마음이 같은 사람들이 모였고 그런 직원들이야 말로 나의 마음과 같이 건물에 대한 같은 철학으로 안전하고 튼튼한 예술 작품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4. 아~ 그럼 회사가 지금 몇 년이나 되었나요?

2009년 부터이니까 10년 째 네요. 10년 째 같이 지낸 직원이 95%되네요. 하하~ 그랬네요.

거성종합개발 웹사이트

1. 홈페이지 작업이 어땠나요?

솔직히 그동안 홈페이지가 없었죠 없어도 불편함이 없었어요.

시안씨티 대표님을 만나고 설득당했습니다. 하하~

홈페이지가 있으면 회사가 다르게 보인다며 특히 고객들을 설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고 하셔서 그냥 맡겼어요.

 

2. 만드는 과정은 어땠나요?

홈페이지에 대한 이해가 없으니 너무 어렵게 느꼈었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설명해 주기도 하고 알아서 페이지를 구성해 주시고

기획 마케팅적인 요소들로 꾸며주셔서 다르게 느껴졌어요. 

결국 만들어졌네요. 하하 ~

 

3. 만들고 난 후 어떠신가요?

일단 웹페이지가 열리는 걸 보니 뿌듯했고, 거래처에 소개할 때 자부심도 느껴

지더라고요. 회사 포트폴이오가 이렇게 소개될 줄 몰랐죠.

명함에 함께 홈페이지가 소개 되어 회사에대한 느낌이 달라졌어요.

아참! 사람들이 홈페이지 보았다고 이야기들을 많이 해주시더라고요. 하길 잘한것 같네요.

 

4. 자운에 바라시는 은 어떤것이 있나요?

건설 회사라서 홈페이지를 관리할 수 가 없어요.

우리 같은 회사를 위해서 해주실 있는게 있나요? 주기적으로 게시판 글

올리고 스팸도 지워주시고~ 그런 것들요.


- 자운에서 잘 의논해 보고 결정내려서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최고관리자 525 01-30

의료기기제작 판매 전문 코네오

코네오 대표 고경태님

1. 코네오는 무엇을 판매하는 회사입니까?

고압산소치료기를 국내기술로 연구 개발 하여 제조 , 판매 하는 업체입니다. 또한 의료용 제품들을 생산하는 회사들과 연결되어 같이 판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코네오의 사훈은 무엇인가요?

High quality & quick A/S

한 제품 한제품을 고품격으로 만들고 유지보수는 빠른 진행절차를 고수합니다.

 

3.코네오의 직원분들은 어떤 마인드로 회사를 운영하시나요?

고객들의 만족이 최우선이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만족 하지 않는데 어떻게 제품을 만들 수 있겠어요~ 맘에 드신다는 작품이 나올때 까지 계속 새로운 제품들을 연구해 내는거죠.

 

4. 코네오가 성공하게된 원인은 어디에 있다고 보시나요?

하하 ~ 홈페이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가장 어려웠습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빠른 제품 업그레이드 및 신속 정확한 A/S처리에 있다고 봅니다.

 

5. 홈페이지를 만드는 동안 어떤 점이 가장 어려우셨나요?

자운에서 미리 다 만들어 놓으시고, 다른 회사들 사이트를 보면 같이 많이 고민했죠.

 

코네오 웹사이트

6.홈페이지를 자운에서 만드셨는데요. 자운의 서비스는 어땠나요?

하하~! 자운을 만나게 된것이 운이 좋았던 거죠. 행운이였어요. 지금도 관리를 잘 해주고 계시거든요.

 

7. 홈페이지 만든 후 회사에 변화가 생겼나요?

한눈에 볼 수 있는 제품 정보를 통한 영업이익이 향상되었습니다.

어떻게 아시는 건지 홈페이지보고도 연락들이 많이 오세요.

 

7. 자운에 바라고 싶은 면은 어떤게 있을까요? 개선해야 할부분이 무엇일까요?

관리업체가 많으신건 알고 있는데요 하~ 우리건은 직접 빨른대처를 요청드려도 될까요?

 

저희도 그게 제일 고민거리입니다. 많은 경영노하우들을 들어보고~ 대처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인터뷰 일부러 시간도 내어 주시고 너무 감사드립니다.

최고관리자     03-25
Read More +

신뢰도의 개요

 

  • [답변]

    네이버쇼핑페널티, 상품명 SEO 등의 요소를 통해 해당 상품이 이용자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지를 산출합니다.

    88.png

최고관리자     06-27

 인기도 개요

 

  • [답변]

    해당 상품이 가지는 클릭수, 찜수, 판매실적, 구매평수, 최신성 등의 고유한 요소를 카테고리 특성을 고려하여, 인기도로 반영됩니다.
    인기도는 카테고리별로 다르게 구성되어 사용됩니다.

    77.png

최고관리자     06-27

적합도의 개요

 

  • [답변]

    이용자가 입력한 검색어가 상품명, 카테고리, 제조사/브랜드, 속성/태그 등 상품 정보의 어떤 필드와 연관도가 높은지, 검색어와 관련하여 어떤 카테고리의 선호도가 높은지 산출하여 적합도로 반영됩니다.

    22.png

     

    • A. 필드연관도
      검색어가 “리바트 이즈마인 책상”인 경우 “리바트 이즈마인”는 브랜드 유형으로 인식되며, 상품명에 “리바트 이즈마인"이 기입되어 있는 것보다 브랜드에 “리바트 이즈마인”으로 매칭되어 있는 것이 우선적으로 노출됩니다.

    33.png

     

    • B. 카테고리 선호도
      “강아지 백팩” 검색어의 경우는 여러 카테고리 상품이 검색되지만, [생활/건강>애완>애견용품>캐리어] 카테고리의 선호도가 매우 높습니다. 검색 알고리즘은 해당 카테고리의 상품을 먼저 보여줄 수 있게 추가 점수를 주게 됩니다.

    44.png

     

    • C. 상품정보 올바른 입력 시 좋은 점

    55.png

     

최고관리자     06-27

네이버쇼핑 상품 검색 알고리즘

 

  • [답변]

    네이버 쇼핑 검색 결과의 노출 순위를 결정하는 검색 알고리즘은 기본적으로 적합도, 인기도, 신뢰도의 3가지로 구성이 됩니다.


    이를 바탕으로 제휴사가 제공하는 상품 정보와 네이버에서 수집하는 각종 쇼핑 데이터 및 검색 사용자 로그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검색어 및 사용자 요구에 맞게 재구성하여 검색결과가 만들어집니다.
     
    이 과정에서 검색결과 품질을 높이고, 사용자에게 다양한 검색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별도의 검색 알고리즘이 반영될 수 있으며, 이를 보완하는 로직 및 대책이 수시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결과가 홍보 수단으로 활용되면서 각종 소프트웨어, 로봇 및 자동화된 도구를 이용해서 특정 상품을 노출시키려는 악의적인 시도 등이 늘고 있는데, 이러한 어뷰즈 행위는 검색 품질을 훼손하고 이용자의 불편을 초래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차단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과학적인 방법을 동원해 어뷰즈를 정밀하게 필터링하여 서비스에 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하고 있으며, 기존 서비스 운영 경험을 토대로 검색 알고리즘 및 어뷰즈 필터링 로직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다만, 검색 알고리즘과 검색결과 어뷰즈 판정 기준이 알려질 경우 이를 우회한 새로운 어뷰즈 공격이 생기게 되고, 그에 따라 대다수 선의의 이용자들이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네이버는 상세한 검색 알고리즘 및 어뷰즈 필터링 로직과 해당 로직을 역으로 추정할 수 있는 어뷰즈 필터링 결과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고 있습니다.


    2.1. 적합도
    이용자가 입력한 검색어가 상품명, 카테고리, 제조사/브랜드, 속성/태그 등 상품 정보의 어떤 필드와 연관도가 높은지, 검색어와 관련하여 어떤 카테고리의 선호도가 높은지 산출하여 적합도로 반영됩니다.


    A.   필드 연관도
    검색어가 “나이키”인 경우 “나이키”는 브랜드 유형으로 인식되며, 상품명에 “나이키”가 기입되어 있는 것보다 브랜드에 “나이키”로 매칭되어 있는 것이 우선적으로 노출됩니다.


    B.   카테고리 선호도
    “블라우스” 검색어의 경우는 여러 카테고리 상품이 검색되지만, [패션의류>여성의류>블라우스] 카테고리의 선호도가 매우 높습니다. 검색 알고리즘은 해당 카테고리의 상품을 먼저 보여줄 수 있게 추가 점수를 주게 됩니다.


    2.2. 인기도
    해당 상품이 가지는 클릭수, 판매실적, 구매평수, 찜수, 최신성 등의 고유한 요소를 카테고리 특성을 고려하여, 인기도로 반영됩니다.
    인기도는 카테고리별로 다르게 구성되어 사용됩니다.


    A.   클릭수
    최근 7일 동안 쇼핑검색에서 발생된 상품 클릭수를 지수화


    B.   판매실적
    최근 2일/7일/30일 동안 쇼핑검색에서 발생한 판매수량/판매금액을 지수화
    스마트스토어의 판매실적, 리뷰수는 네이버페이를 통해 자동 연동, 부정 거래가 있을 경우 페널티 부여


    C.   구매평수
    개별 상품의 리뷰수를 카테고리별 상대적으로 환산하여 지수화


    D.   찜수
    개별 상품의 찜수를 카테고리별 상대적으로 환산하여 지수화


    E.   최신성
    상품의 쇼핑DB 등록일을 기준으로 상대적 지수화, 신상품 한시적 노출 유도


    2.3.  신뢰도
    네이버쇼핑 페널티, 상품명 SEO 등의 요소를 통해 해당 상품이 이용자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지는 산출하여, 신뢰도로 반영합니다.


    A.   네이버쇼핑 페널티
    구매평/판매실적 어뷰징, 상품정보 어뷰징 등에 대한 상품/몰단위 페널티 부여


    B.   상품명 SEO 스코어
    상품명 가이드라인을 벗어난 상품에 대한 페널티 부여

     

     

    1bopegb6wxnm.png

     

    고객님의 상품을 판매하는데 매우 중요한 요인입니다.

    자운의 전문가들은 아이템 판매를 위해 월요일에서 금요일 까지 매일 한가지씩 배우고 연구합니다.

최고관리자     06-27

1. 제목에 특수 문자가 들어가면 안된다. 기기에 따라서 OS에 따라서 문자가 깨질 수 있기 때문에 저평가 요소가 된다.

 

2. C-Rank 로 평가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글이 좋고 글에 들어와서 오래머무르는 글이 좋은 평가를 받는다.

 

3. 장기간 쉬면 저평가가 되지 않는다. 검증된 블로그에 지수가 높아야 상위에 노출되는데 C-Rank 에 의해서 방문자가 적으니 노출순위가 밀리는 것이다.

 

4. 않좋은 블로그와 이웃 맺으면 상관없다. 내 글이 가공되지 않으면 평가가 나빠지지 않는다.

 

6. 글을 적는 컴퓨터가 않좋은 장소에서? 상관없다. 스팸요소로 인정(마켓대행사나 대량포스팅 아이피는 조심)되는 IP에서 쓰면 글럴수도 있지만 일반적인 장소 들은 상관없다.

 

7. 상위노출 된 글을 수정했을 때? 상관없다. 제목 수정은 신중히 해야 한다. 카테고리 이동도 괜찮고 글 수정은 괜찮음.

 

8. 글을 빨리 쓰면 어뷰징 인정 안된다.  1분에 5000차 정도 반복 올리면 어뷰징 인정되지만 일반적이 빨리 글쓰기는 상관없다.

 

9. 글 복사해서 올리면 스팸아니다.

 

10. 바탕에 하얀 글씨 넣으면 어뷰징 이다. 쓰여진 글씨가 흰바탕에 흰글씨로 안보이게 가려 놓으면 어뷰징으로 인정된다.

 

어뷰징:인터넷에 의도적으로 클릭 수 늘리기 위해 동일한 글을 올리는 행위

 

최고관리자     06-18
Read More +


좀 더 좋은 컨티션을 위한 단합 훈련 ~ 오늘은 수상에서 이루어 졌습니다.


제트스키를 배우고 ~ 여러 수상 기구들을 즐기고 왔습니다.


모두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런 마음으로 새로운 각오와 계획을 다짐 하였습니다.

 

1.jpg

 

 처음 타는 제트스키지만 모두 전문가 같은 포스로~ 즐기네요.

 

2.jpg

 

3.jpg


최고관리자     09-03
Read More +